본문 바로가기

SBC (마케팅 봉사)/더퍼스트펭귄 PJ

펭귄파티 speaker 김성민입니다. (파티를 회고하며...)


안녕하세요?
펭귄파티에서 두번째 스피커로 말씀 드렸던 김성민이라고 합니다.

파티는 즐거우셨나요? ^^:
개인적으로, 20분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여러가지
이야기를 해드리고 싶었지만, 가장 중요한 이야기만 해드리고자,
했습니다.

오래간만에 해보는 발표라, 내심 많이 떨리고,
회사일과 참석하는 당일날까지도 워크샵일정이 잡혀 있었기
때문에 연습을 많이 하지 못한채로 무대에 올랐지만,
잘들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저 역시 주제넘게 여러분과 비슷한 고민을하고,
그리고 지금은 가슴설레는 직장생활을 하고 있지만,
역시 중간 중간 나의 방향성과 나의 비전에 대하여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이것 역시 영원한 답이나, 공부한다고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지금혹시 가슴속 무엇인가가 여러분을 답답하게 하고,
무엇을 해야할지 망설여진다면,

제가 말씀드렸던것 처럼 꼭,
자신이 가슴설레고 좋아하는 그 무엇을
찾기위해서

do it ~! 을
하셨으면합니다.

몇 일간 새벽 3시까지 피티를 만들고,
다시수정하면서, 고민했습니다.

그날 그자리에 오셨던 어려분들중 한명이라도
변화를 혹은, 스스로를 다시 생각해 볼수 있는
자리를 만드는데 내가 일조했다면,
그것으로 행복할 것이라고,

인생에서 가장 찬란한 나이 20대에
하루 하루를 소비하지 마시고,
꼭 30대가 넘어서도 자기 자신에게
자랑스러운 삶을 살아갈수 있는
그 무엇을 발견하시길 기원합니다.

혹시 질문이나, 제가 도움을 드릴 것이 있다면
nicegoodjjang@hanmail.net으로
연락주시면~ ^^; 최선을 다해서
도와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저희 SBC는 매주 토요일 오전에
이대점에서 미팅을 갖는답니다.

그럼 설레이는 월요일을 기대하며~ ^^: